경기신문은 1일 오는 6월 13일 치러지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특별취재본부를 출범하고 본격적인 선거취재활동에 돌입했습니다. 취재본부는 선거현장의 열기를 공정하게 전달해 유권자들의 현명한 선택에 도움이 되는 언론의 사명을 실천하겠습니다.
격전지역 여론조사 발표
여론조사 전문기관에 의뢰, 경기도지사와 인천시장, 격전지역에 대한 정확한 조사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공명선거 캠페인
선거관리위원회, 시민단체 등과 함께 공명선거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벌이겠습니다. 또 선거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선거법 문답풀이를 연재해 선거와 관련된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현장 속으로
선거기간 치열한 접전으로 한 치 앞을 내다보기 힘든 격전지역을 중심으로 선거전 현장 열기를 다양하고 생생하게 전달하겠습니다.
적임자는 바로 나
선거구별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후보자들의 경력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활동상 상세히 소개해 지방선거에 대한 주민의 관심을 높이겠습니다.
6·13 핫 이슈
지역별 이슈와 쟁점 등에 대한 후보자들의 주요 공약을 일목요연하게 비교, 정책선거의 발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취재본부장 최정용
■취재본부
임춘원 이주철 최영재 정민수 노경신 김장선 이연우 유진상 최준석 박건 민경화 김수연 진정완(성남) 이화우(남양주·구리) 박광만(광주) 김대정(하남) 고중오(고양) 김용권(부천) 천용남(김포) 김준호(안산) 김원규(시흥) 최순철(화성) 지명신(오산) 오원석(평택) 채종철(안성) 진양현(동두천) 유정훈(동두천) 안재권(포천) 김항수(연천) 김영복(양평·가평) 박광수(의정부) 이호민(양주) 장순철(군포) 윤덕흥(안양) 유성열(광명) 김진수(과천) 이상범(의왕) 윤용해 신재호 이정규 박창우(이상 인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