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5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현금 1억 원의 주인공은?…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알리 운빨쑈’ 성료

당첨자 “10년 전부터 알리익스프레스 애용…27만 분의 1의 주인공”
브랜드 앰버서더인 탕웨이·재재 미니팬미팅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알리익스프레스가 1억 원의 주인공을 공개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지난 17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1억 원 현금 오프라인 추첨 이벤트인 ‘알리 운빨쑈’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를 앞두고 진행된 ‘알리 100원 래플’ 이벤트의 대미를 장식한 ‘현금 1억 원 래플’ 특별 이벤트의 일환이다. 오프라인 추첨권을 받은 당첨자가 전국 각지에서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 현금 1억 원 경품 추첨 외에도 행운의 기프트백 증정, 풍성한 현장 경품 추가 추첨, 스페셜 게스트와의 만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됐다.

 

현장 경품으로는 ▲1년 치 햇반 ▲한우 선물세트 ▲ASUS 그래픽카드 ▲ASUS 모니터·마우스·키보드·헤드셋·PC케이스 풀패키지 ▲이고진 스텝퍼·체중계·스쿼트머신 3종 세트 ▲로보락 로봇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행사에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지난해 10월 론칭한 한국 상품 전문관인 K-베뉴에 입점된 에이수스(ASUS)와 이고진이 특별 참석해 참석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고동혁 이고진 팀장은 “알리익스프레스와 이고진은 K-베뉴 론칭 초창기부터 함께해 왔다. 천억페스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고진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국내 제품 리뷰 전문 유튜브 채널인 디에디트도 참석해 경품을 전달했다.

 

그는 “알리익스프레스는 이제 매우 친숙한 플랫폼이 됐다”며 “초반에는 얼리어답터 독자들이 주로 이용했다면 최근에는 국내 직배송되는 제품도 많아지다 보니 직구 플랫폼이라기보다 국내에서 훨씬 더 일상적인 데일리 플랫폼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알리익스프레스 앰버서더인 배우 탕웨이와 유명 방송인 재재가 스페셜 게스트로 현장에 깜짝 등장했다. 미니 팬미팅을 진행하며 참석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의 대미는 현금 1억 원 추첨이 장식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와 앰버서더 탕웨이가 함께 현금 1억 원의 주인공을 추첨했다.

 

현금 1억 원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알리익스프레스를 10년 전부터 애용하고 있는데, 지금 이 순간이 믿기지 않고 행복하다”며 “덩치 큰 손자를 건강하게 잘 키우느라 고생 많으셨던 할머니와 할아버지께 당첨된 1억 원으로 맛있는 것을 꼭 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스무 살이 된 뒤로 제게 행운은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는데, 지금까지의 운이 오늘 한 번에 터져 27만 분의 1의 주인공이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알리익스프레스의 오랜 팬으로서 계속해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국내 고객들과 직접 만나 풍성한 경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뜻깊다. 이번 기회를 통해 K-베뉴 입점 셀러들과 함께 알리익스프레스를 사랑해 주신 국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인천 = 김민지 기자 ]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