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채널 투니버스는 버즈, 박혜경, 러브홀릭 등이 참여한 애니메이션 주제곡 음반 `WE3`가 28일 발매됐다.
이 음반에는 그동안 투니버스를 통해 방영된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기동무투전 G건담`, `달빛천사` 등의 주제곡 16곡이 담겼다. 16곡은 모두 국내 작곡, 작사가에 의해 새로 만들어진 창작곡들로 런닝 타임은 56분 40초.
그룹 버즈의 보컬 민경훈은 `나루토`의 오프닝곡 `활주`을 불렀다. 박혜경은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의 엔딩곡 `카누를 타고 파라다이스에 갈때`로 참여한 박혜경은 이곡을 개인 앨범에도 수록할 예정이다.
모던록 밴드 러브홀릭은 `기동무투전 G건담`의 엔딩곡 `혼자 가지마`, 성우 이용신은 `달빛천사`의 오프닝곡 `나의 마음을 담아`, 뮤지컬 `헤드윅`에서 이츠학역으로 인기를 모은 이영미는 `탐정학원Q`의 오프닝곡을 불렀다.
여행스케치 출신의 작곡가 이창희와 `해신` 등의 드라마음악을 담당한 작곡한 박정식 등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WE3를 기획한 투니버스의 신동식 제작 팀장은 "기존의 가요와 비교해봐도 손색이 없는 애니메이션 주제곡들"이라며 "WE3 발매에 맞춰 기존 WE 1,2집 수록곡들의 음원서비스 사업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