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러시아 니즈니 노브고로드시 국제 어린이 사생대회 2010 그림여행 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 자격은 수원시 소재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생까지이며 이에 준하는 청소년도 공모전에 참가 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작품의 주제를 ‘나의 꿈의 도시’로 그려야하며 아동과 청소년 개인 창작에 의한 순수 작품이여야 한다.
또한 일반 종이, 마분지, 캔버스를 사용하되 최대 사이즈는 60㎝×75㎝이여야 하며 수성물감, 유화, 파스텔, 잉크, 숯, 연필, 컴퓨터 그래픽, 사진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도 된다.
특히, 저작권 보호를 받는 상품 브랜드나 특정 장식품 배제 등 오해의 소지가 없는 작품을 출품해야 하며 작품 뒷면에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학교명, 도시명 등을 기재해야 한다.
참가 신청은 수원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www.sycc.or.kr)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 작성,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작품 접수는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수련팀(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334-1)으로 하면 되고 우수상 이상 수상작(10작품)은 국제부문에 출품된다.
시상식은 오는 5월 1일 오후 2시,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은하수 홀에서 실시된다.(문의: 청소년문화센터 031-218-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