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파트값 하락과 DTI 규제 등으로 소형 오피스텔 가격이 고공행진을 거듭하며 재태크 수단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부천 북부역 초역세권에 잼존 홈타워 오피스텔(18층)이 분양한다.
14일 ㈜더 잼존 부천에 따르면 이번에 분양하는 잼존 홈타워 오피스텔 23.325㎡(7.66평)∼27.817 ㎡(8.41평) 1∼2인 전용 오피스텔 99실로 내년 5월 입주가 시작된다.
오피스텔 인근 편의시설은 ‘롯데·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소풍’ 등 대형 쇼핑몰이, 관공서는 ‘시청’, ‘세무서’, ‘중부경찰서’, 그리고 ‘부천대학’, ‘카톨릭대학’ 등 5개 대학이 자리잡고 있다.
부천역과 시내 조망권을 확보한 99실의 아늑한 공간으로 건물내 ‘TGI friday’, ‘던킨도너츠’, ‘스타벅스’, ‘3D영화관’과 도보 1분거리에 ‘부천역’, ‘이마트’, ‘자유시장’, ‘롯데리아’, ‘아웃백’, ‘KFC’, ‘맥도널드’ 등의 편의시설 들이 입점해있는 부천지역 최고 중심상권에 위치해 있다.
분양가는 5천800만원부터 가능하며 융자시 실투자금 3천만원대, 월세는 50만원 전후이고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32인치TV 등 풀 옵션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부동산 전문가들은 역세권 소형오피스텔과 같이 임대 걱정없이 매달 임대료를 받을 수 있는 역세권 특급 상권이라면 투자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
분양소 측은 “기존의 편법·불법적 주거시설과 달리, 개별 욕실과 취사가 가능한 주방 그리고 생활가전이 풀옵션으로 갖춰졌고 난방비와 관리비가 매우 저렴한 장점이 있다”며 “최근 주변 시장상인이나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이나 퇴근시간을 이용해 모델하우스를 도보로 많이 방문하고 있어 조기에 마감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미리 신청접수하고 방문하면, 더욱 유리한 호실을 배정받을 수 있으며, 담당자를 찾으시면 자세한 안내와 특혜를 받을 수 있다. 호수지정금은 100만원(미계약시 신청금 전액환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