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가 ‘아이돌 메이크업’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글린트는 10월 올리브영 월간 프로모션 ‘올영픽’ 기획 제품으로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한 인기 브랜드를 특별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이다. 글린트는 이번 10월 올영픽을 통해 ‘Ready to Shine?(빛날 준비 됐어?)’라는 주제로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 기획 ▲멜팅 립 앤 치크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 등을 선보인다.
신제품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는 젤리밤 제형으로 수분감과 발색력을 높여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 단독 기획에는 아트피스 브랜드 ‘카우기(KOWGI)’와 협업한 스페셜 케이스와 핸드 미러가 포함됐다.
‘멜팅 립 앤 치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예진 실장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끈적임 없이 입술과 볼에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으며, 핑거팁 어플리케이터로 굴곡진 부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글린트는 베스트셀러 ‘글린트 베이크드 하이라이터’ 인기 컬러 3종과 넓은 부위부터 좁은 부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브러쉬’를 묶은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도 준비했다.
브랜드는 이번 올영픽을 계기로 아이돌 그룹 ‘리센느’와 함께 제품 화보를 촬영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이어갈 계획이다.
글린트 관계자는 “이번 올영픽 기획은 아이돌 트렌드 메이크업을 완성도 높게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독창적 콜라보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