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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엔케이, 앰플·디바이스 결합한 ‘콜라겐 미드샷 앰플’ 출시

선론칭 하루 만에 전량 품절 기록
세포 과학 기반 중안부 집중 탄력 케어

 

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가 앰플과 디바이스를 결합한 올인원 테크 앰플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선론칭 하루 만에 전량 품절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2일 리엔케이에 따르면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집에서도 전문적인 탄력 관리를 가능하게 한 제품으로, 미세 주름·모공·탄력 등 대표적인 중안부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신제품에는 ‘리엔케이 콜라겐 셀 리액터™’ 성분이 적용됐다. 식물세포배양추출물 120만셀, 저속노화 펩타이드 5종,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 탄력층 회복과 콜라겐 재건에 효과적이다.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을 활용해 피부 전도율을 높였으며, 모공 개선과 나비존 타이트닝에도 도움을 준다.

 

앰플 전용 어플리케이터 ‘리엔케이 셀 리액터’는 일렉트로포레이션(EP) 중주파를 활용해 1초당 2400샷의 미세 자극을 전달한다. 자동 작동되는 원터치 구조와 의료용 스틸 소재를 적용해 위생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흡수율과 침투 속도가 크게 향상됐다.

 

리엔케이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지난 9월 22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선론칭 하루 만에 품절됐다. 이어 2차 물량이 쇼핑라이브를 통해 재입고됐으며, 오는 20일 W컨셉 단독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신제품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결합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탄력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세포 과학 연구를 기반으로 미래형 뷰티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리엔케이는 2010년부터 세포 과학 연구를 이어오고 있으며, AI 기반 소비자 분석을 통해 맞춤형 뷰티케어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기업은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의 코스메틱 자회사 힐러비로, 리엔케이는 ‘올빚’, ‘헬시그루’, ‘V&A뷰티’ 등과 함께 소속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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