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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소상공인들과 상생 앞장

부평 아이즈빌아울렛 상가
340곳 대표와 업무협약 체결
쉐보레 판촉·상가 활성화
공동발전 마케팅 협력 추진

한국지엠이 지역 소상공인들과 협력을 통해 쉐보레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대·중·소기업의 상생협력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한국지엠은 지난 3일 부평구 아이즈빌아울렛 상가 중앙광장에서 한국지엠 국내영업부문 임직원과 아이즈빌아울렛 상가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공동발전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지엠과 아이즈빌아울렛 상가 340곳의 대표가 공동으로 체결한 이번 업무협약은 인천 내 쉐보레 판매 확대 및 아이즈빌아울렛 상가 활성화를 위한 상생마케팅을 주 내용으로 하고 있다.

협약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쉐보레 제품 홍보 및 시장 점유율 향상을 위한 활동 ▲아이즈빌 아울렛 상가 애용 및 판촉 캠페인 활동 ▲내 고장 상품 애용 캠페인 ▲지역 사회공헌 활동 공동 추진 등이다.

한국지엠 최상기 상무는 “인천경제의 초석인 자동차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쉐보레 제품을 애용해 달라”며, “한국지엠도 아이즈빌아울렛 상가의 번영과 지역사회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즈빌아울렛 상가번영회 최인수 회장은 “한국지엠과 아이즈빌아울렛 상가 번영회가 함께하는 상생협력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 2월 인천시와 지역 내 유관 단체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사회 공동발전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가진 바 있다.

특히 본사가 위치한 인천에서는 쉐보레 차량판매 대수에 대해 매칭펀드 방식으로 사회공헌 기금을 조성,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사업도 실시하고 있다.

/박창우기자 pc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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